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BTS RM 한남더힐 매각 9억 시세차익

by Hman 2021. 5. 27.
반응형


오늘 해당 뉴스 기사의 제목에 네이버 메인에 걸려있었다. 난 부동산에 관심이 많기에 바로 클릭을 하였다.
내용은보자면 아래와 같다. RM이 '19년 11월에 구매당시 49억에 매입후 올 3월에 58억을 팔았서 시세차익을
9억을 봤다는 기사이다. 기사의 내용이 다소 자극적이다. 요즘 정부의 고액 주택사는사람들에 대한 무주택자들의 안좋은 시선들이 댓글들을 보면 알수있다.

하지만 RM은 사실 9억 돈은 BTS 활동금액으로 금방 벌수있는 소득이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다를것이다. 그만큼
저런돈을 벌기가 쉽지가 않으니 또 부동산에 잣대로 많이 벌었다고 할수있다. 하지만 9억이 차익이면 양도세또한 어마하다. 오히려 그만큼 국가에 세금을 냈으니 애국자이자 않을까? 부정을 한것도 아니고, 세금을 낸것이도, 또 BTS만큼 국뽕을 취하게 하는 그룹은 없을것이다.

요즘 부동산을 바라보는 시선은 연일 연예인이 건물의 매각에서 몇십억 벌었다는 기사들이 많다. 어찌보면 인기라는 반반짝이라는 연예인의 생명에서 그들은 재테크를 잘한것이다. 법의 테투리안헤서 절세도 하면서 잘했던 결과이다.
하지만 그들을 비난하면 본인한테 이득이 되는일이 있을까?? 부자를 미워하면 절대 부자가 될수 없다.

뉴스기사를 보면서 이런사람들이 잘못되었다는 시선이 난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본인이 부자가 되고 싶다면야
부자가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를 알아보고, 방법을 연구해야 한다. 마녀사냥은 본인의 분풀이의 대상이지
본인의 발전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런불편함을 빨리 떨치자.


아래 사진들의 한남더힐의 위치와 사진들이다. 유명 기업인들, 연예인들 등이 살기에 비싸가도 소문히 나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