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지] '부자공부' 2기 (기본편) 독서모임 신규멤버 모집

by Hman 2022.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Hman입니다. 항상 공지는 일기 형식이 아닌 예의 바르게 존대로 하고 있는 점 평소와 다르더라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지난 '부자 공부' 1기가 여러 멤버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3개월 이란 시간 동안 잘 진행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재테크만 하는 독서모임이 관심이 많을까 싶었지만 역시나 저의 예상대로 사회 초년생들, 주로 20-30대 까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저도 3개월 운영하면서 재테크에 대해서 맘 맞는 사람끼리 오랜 시간 예기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1기 3개월이 끝나고 1기 멤버들은 좀더 향상된 투자를 위해서 부동산 투자 심화반으로 스터디 시작 예정입니다.

그래서 기본반을 또 요청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있다 보니 2기 기본 편을 이렇게 또 모집합니다. 현재 독서모임은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해서 온라인으로 진행 중입니다. 오프라인 추가 모임은 차수별 1 회식 향후 예정이 있습니다.

평소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데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들으시면 좋은 모임이 될 것입니다.

혼자 하는 것보다 같이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기에 혼자 의지가 약하신 분들도 좋습니다.

재테크의 길은 외롭습니다. 하지만 같이 가는 동행자가 있다면 서로 시너지를 얻기 때문에 긍정적인 기운 얻으실 분 2기 멤버로 초대드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댓글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 참고_독서모임 부자공부 1기 후기 리뷰

https://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308

독서모임 3회차 리뷰 '이웃집 백만장자 변하지 않는 부의 법칙'(5/29)

독서모임을 운영하고 3회 차 되면서 조금 서툰 부분이 어느 정도 정리되고 있다. 이제 편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독서모임을 통해서 책에 내용을 분석하고 나눌수 있어서 항상 좋은 시간이

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


https://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310

독서모임 4회차 리뷰 '부의 인문학'(6/12)

이번 주 독서모임의 토론 책은 부의 인문학이다. 부동산 스터디 카페의 유명인 우석님의 책이다. 지난번 부의 본능에 이어서 나온 책이다. 그 책에서도 유명 노벨 경제학자들의 얘기가 자주 나

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