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책좀아는선배 정규반 강남역 독서모임 오프라인 후기(3/23)

by Hman 2023. 3. 25.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쓴다. 요즘인스타로 주로 쓰고 있기에 블로그에 글이 뜸하고 있다. 

브랜딩 관련은 인스타가 파급력이 빠르기에 즉각반응이오고 있기에 여기에 집중하고 있다. 

 

 

 

어떠한 플랫폼이던 글쓰기의 중요함을 다시 느끼는 요즘이다. 그래서 독서의 중요성을 알고 있기에

꾸준히 독서모임도 운영하고있고, 그 후기 남긴다. 

 

 

 

3/23일 강남역 오프라인 정규반 모임이 있었다. 독서모임 오프라인이 있는 전날은 잠잘때도 설랜다. 또어떤 좋은 얘기를 하고 좋은 에너지를 주고받을지 예상해본다.🙂



이번책은 '1퍼센트 부자의 법칙'으로 책분량이 적고 내용이 쉬워서 다듵 쉽게 부담없이 읽었다고 하였다.
책의 주요 내용이 긍정적인 사고와 행동이다. 거기에 맞게 다들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 얘기해보았다.



멤버님들은 이미 자기계발 책을 계속 보았기에 긍정적인 사고를 하려고 실천하고 있는것을 알수있었다.
이부분이 벌써 일반적인 사람들의 차이 점이다. 책에서도 요즘 현대인은 책을 거의 안읽는다고 지적한다.



그런데 지금 책을 본다면 남들보다 앞서기 쉬운 요즘이다. 멤버님들과 좋은 습관으로 앞서 가보려고 다들 노력중이다.
독서모임이 좋은점은 해본사람만 알수있다. 흔히 일상속 주변사람들과 할수 없는 책이야기를 시간가는줄 모르게 하게 된다.



가쉽거리가 아닌 책의 내용과 자기의 생각을 나눈다는것이 정말좋다. 이경험은 꼭 해보길 추천한다. 독서모임 멤버들과 몇달동안 하면서 아직 식사를 해본적이 없어서 모임후 간단한 수제맥주와 피맥 파티를 했다. 좀더 자유로운 정규반 독서모임을 위한 시간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