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걸으면서 커피값 벌기(feat.캐시워크)

by Hman 2021. 6. 2.
반응형

최근 캐시워크라는 잼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한다. 사실 나는 어플 짠테크 이런거는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면 티끌모아 티끌이기 때문이다. 투자의 돈단위가 다르기에 그닥 와닿지는 않지만 돈을 벌기보단는 만보기로 건강을 챙겨보자는 의도이다. 어플 광고를 하는것이 아니기에 그닥 관심없으면 이글은 패스해도 상관없다.

하지만 만보기란 하루의 활동량을 기록만 하는것이지만 이어플은 100보에 1캐시 1원을 주는것이다. 그러니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100원을 주는것이다. 실제 많은 돈은 아니지만 먼가 성취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하자.

구글스토어에 캐쉬워크라고 치고 다운받고 깔면된다. 예전에 캐시슬라이드 이런 어플이 많았지만 몇일해보고 지웠다. 내가 커피값 벌려고 이짓하난 싶어서 몇일하고 지웠다. 이것도 비슷하지만 단지 건강을 위한다고 생각하자. 광고도 있고
이벤트 팝업도 뜨지만 그렇게 폰이 느리게 작동하지 않아 불편하지는 않았다. 한번식 퀴즈맞추고 하면 캐시를 더주니 관심있으면 해봐도 될것이다. 나는 그런거에는 관심이 없고 단지 운동의 기록이다.

요즘 헬스케어 이런 기록정보 어플이 많기에 거기에 재미를더해 간식값을 버는것이다. 캐쉬는 브랜드 매장들이 있기에 치킨도 시켜먹을수 있다. 공원에 운동을하거나 하루 이동량이 많으면 한번 이용 해보는것도 도움이 될것이다.
혹시나 어플을 깔고 추천ID를 쓴다면 KR44BF4S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에게 소개하면 본인도 친구도 500원 커피값도 벌고, 운동량 기록이 필요한 분들에 약간의 인센티브라 생각하고 건강도 챙기고 간식 값도 챙기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