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세금없는 또하나의 집추가 구매기

by Hman 2021. 8. 5.
반응형


매번 부동산에 관심있고 투자하다보니 항상 집만 보게되었다. 이번에 구매한집은 좀특이하다. 취득세도 없는 아주 간편한 집이다. 눈치 채실분은 알겠지만 애들이 요즘캠핑노래를 불러서 처음 텐트를 사서 처음 캠핑을 왔다.

이집은 정말 취득세,양도세도 없고 복비도없는 집이다.약간 제목이 어그로 같지만 텐트도 집이다. 단지 땅의 지분이 없이 건축물만 내것이 되는것이다.

요즘 코로나로 캠핑이 인기다보니 우리애들까지 잘알고있었다. 주변에 친구들이 간다고 난캠핑을 하게 되면 부부성격상 계속 아이템을 더 살것 같고,씻기 불편하다고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가 최근 캠핑 샵에 그냥의자만 사러갔다 사다보니 텐트 및 기타용 다사게 되었다.

처음시작하는 캠린이들은 여름을 피하라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제일 더운여름이 되었다.겁은 났지만 또 기대가 되었다. 캠핑장비들은 보다 생각이 든것이 이것은 집도아닌데 사람들이 이렇게 꾸미고 사랑하고 하는데 왜 진짜사는집에 대한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없는지 궁금했다.

이번에 살면서 처음 쳐보는 텐트, 각종 캠핑장비설치, 불멍등 다해보았다.역시사람들은 새로운 경험을 해봐야지 또 삶의 활력소가 생기는것같다.

우리가족 전부 처음 해본 경헝이라 피곤한지 다들일찍잔다.나만 산속 조용히 별들을 보면서 혼자 생각을정리중이다. 항상 귀에 에어팟으로 부동산 유튜브, 부동산 소식등을 꼽아놓고 살고있지만 지금이시키만만큼은 조용히 풀벌레 소리 듣고있다. 빨리경제적자유를 이루고 나를위한 시간을 더갖고싶다.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 앞으로 더욱노려해서 나의 시간을 가질것이다.


반응형

댓글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