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도대체 집은 언제 어떻게 누가 살까요??[부동산 스터디 모집]

by Hman 2023. 11. 20.
반응형

도대체 집은 언제 어떻게 살까요?? 대부분 이 질문에 대답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우리가 매일 살고 있는 집이 있지만 주거 환경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보는 사람들은 많이 없어요.

20대가 되었을 때, 주변 친구들과 버는 돈의 차이나, 주어진 환경에 대해서 그렇게 차이를 못 느끼고 살아요.
그런데 30대가 지나면 그 격차는 점점 벌어지고 있어요. 20대, 30대부터 준비하지 않으면 앞으로 자산 격차는 점점 벌어질 거예요. 

 부자들은 어릴 때부터 근로소득 외 다양한 소득을 배워서 자연스러워요. 하지만  보통 집안은 근로소득밖에 모르니 좋은 대학 가서 좋은 직장에서 열심히 일만 하라는 이야기만 들었을 분들이 대분입니다. 당연히 저도 그랬고요.  

그래서 열심히 공부해서 온 좋은 지장을 다녀도 집하나 제대로 못 사는 것이현실 이였어요. 그래서 그때부터 미친 듯 경제공부, 부동산 공부를 하였고 잘못된 경제 지식으로 힘들게 살았구나 알았어요.

저도 그런 과장은 많은 시간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런 부분을 제가 아는 사람들한테는 빨리 깨우치라고 주변에 많이 알려주고 있어요.

이번에는 인사이드 방향의 강의보다는 멤버님들과 다양하게 의견을 주고받고 싶어서
독서모임과 부동산 강의를 합쳤어요.

혼자 책 보면서 모르는 것을 같이 모임 하면서
궁금증을 묻고, 또 서로 의견을 말하면서 
온전히 자기 것으로 만들어 봐요.

책 인플루언서 13K의 럽맹님과 저와 콜라보 하여 
좋은 모임 만들어 봤어요.

1. 모집 기간 :   ~11/22(수)


2. 모임 일정 :  3개월, 11/23(목) 1회차
                       1회차 이후 2주마다 진행 


3. 인원 : 선착순 15명


4. 모임 방법 : 온라인 줌 미팅


5. 신청방법 : 아래 링크 신청서 작성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Iu2KgidDnM0hdykq8v4EButztuw5zx2UGg98xU4XCK5AHLQ/viewform?usp=sf_link

 

*해당 모임은 유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