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여기가 외국??(feat. 비긴어게인 소유&양동근편)

by Hman 2021. 6. 19.
반응형

 최근 JTBC 프로그램인 비긴 어게인에서 소유&양동근 편이 나왔다. 이 프로그램은 음악과 영상미가 너무 조화가 좋아

자주 시청하는 프로그램이다. 음악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이프로그램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서이다.

 

이번 편도 음색 깡패인 소유가 나와서 노래는 부르는데 너무 좋았다. 그중에 아름다운 배경 영상들이 눈에 들어왔다.

왜냐면 임장갈때 보던 곳이라서 보자마자 알 수가 있었다. 바로 배곧신도시에 있는 한울공원이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다. 여기 수영장, 공원 사진들이 코로나 전에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사진들이 많다. 여기 지역은 임장 갔다가 계약까지 하고 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 인다. 온 여기 지역은 너무 외국같이 너무 이뻐서 최근 방송 촬영지 로자 주 나온다. 이번 소유&양동근 편에서도 이쁜 영상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렇게 아름다운 영상이 어디냐하면 지도에서 보면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이다. 송도 옆에 있는 시흥시에서 만든

위례신도시 정도의 크기의 신도시이며, 바다를 바로 앞에 있고 서울대 시흥캠퍼스가 있는 곳이다. 

 

 

배곧신도시는 한울공원 말고도 너무 이쁜 곳 장소가 많다. 임장을 한번 가보면 진짜 외국 처럼느껴지고 깨끗하고

바다와 공원이 어울어지는 쾌적한 장소이다. 

 

 

 

이 블로그의 주된 관심이 부동산 쪽이기 때문에 그러면 이렇게 좋은 환경이 있는 주변 아파트값들은 얼마일까?

배곧신도시에서 가격 대장 아파트 써밋플레이스 C1, C2인데 분양가 3.5억에 시작해서 최근 실거래 9억에 거래되었다. 

최근에 시흥시가 전국 매매상승률이 TOP3안에 있는데 이중에 배곧신도시가 매매 상승률이 놀라울 정도로 높았다.

배곧신도시는 전부 새아파트로 만들어진 큰 신도시이면 대부분 젋은층이 삶고 싶어하는곳이다.  

 

앞으로 서울대병원, 서울대 캠퍼스,배곧대교, 교 통변 등이 본격적으로 도시가 활성화가 되면 앞으로 더욱 진행된 곳이다. 신도시는 거의 10년이 지나야 제대로 도시의 기능을 하고 제값을 받을 수 있다. 여기서 투자의 관점을 보려면

장화 신고 구두 신고 나온다는 말이 있다. 투자를 하려면 아무도 관심 없을 때 성장 가능성이 확실하면 그때

투자를 해야한다.  수도권에서 이런곳이또 어디에도 있고 만들어지고 있을것이다. 투자자의 관점, 실거주의 관점에서

이런곳을 미리 선점할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좀더 나은 삶을 살수있게 될수 있을것이다. 

 

 

 

# 해당영상 YOU TUBE URL

https://youtu.be/INM2NQ-1Ai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