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부동산 초급강의 선착순 모집 중

by Hman 2021. 10. 19.
반응형

지금까지 포스팅하는 글에는 대부분 혼자 하는 말투기에 반말을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강의를모집하는 글에서는 예의가 필요하기에 바꾸겠습니다^^.

지금까지 부동산 제포스팅들을 처음부터 쭈욱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부동산 공부가 너무 좋아서 많은 시간동안 공부하고 투자하고 경험하고 느낀점들이 많습니다. 진짜 전문가 빠숑,렘군,너나위,처럼 고수는 아닐 수 있지만 옆집 사람처럼 편하게 아는 형, 동생처럼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점이 장점이 될 것입니다.

직장인이 이사람이 나도 할수 있다. 이런점이 거리감이 없을것 같습니다. 저는 본직업이 있기에 부동산은 저처럼 관심만 있으면 저처럼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부동산에 관심이 많다보니 새로 바뀌는 정책, 본인들의 주거 방향 계획 등을 주변에 지인분들에게 상담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저의 도움이 그분들의 인생에 큰 변환점이 되어 고맙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땐 보람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조금 더 체계적으로 해보면 어떨까 하면서 저도 조금도 성장하고 싶습니다. 지금처럼 어지러운 부동산 시장을 어떻게 나가야 하는지 저의 지식을 조금이나마 전달하고 싶어서 강의를 해보려고 하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신청하여 좋은 강의로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강의 목적

부동산이 시장이 너무 과열 되었는데 온 국민이 부동산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어딜 가나 모이면 부동산 얘기를 하는데 준비하지 못한분들이나, 돈은 있지만 못하는 분들 모두 고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 공부할땐 머부터 할지 몰라서 도서관에 부동산 관련 몇배권 책을 전부 보고 그중에 맘에 드는 작가들에게 연락해서 지금까지 천만원 정도 유료 강의 듣는 곳에 사용하였습니다.

지금의 몇백만 원이 지금의 몇억 원의 이익이 되었지만 필요한 곳에는 투자가 필요합니다. 무료 강의는 대부분 광고가 많기에 진짜 열정이 있으면 필요한 부분은 유료 강의를 추천합니다.그것이 시간을 아끼는 방법이고, 방향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부동산 공부를 시작해보고 싶지만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 다른 비싼 강의를 들으려고 하니 아직까진 비용이 부담스러운신분들 이런 분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쉬운 강의로 가다가고 싶습니다.

시중에 나온책들이 많이 있지만 어떤 책들을 읽어야 할지, 책 선별기준, 그리고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직접 강의하고 Q&A를 하면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강의 방법

코로나 확산으로 비대면 강의를 많이 하고 있기에 이번에는 온라인 강의로 진행 하려고 합니다.
강의 희망 신청 비밀 댓글로 주시면 단톡방 초대후 온라인 강의 참여 가능한 URL 사이트 회신드리겠습니다.

강의자료도 제공 예정이기에 일일 강의비는 15,000원으로 하겠습니다. 선착순 딱 5명만 모집하도록 하겠습니다.강의 일정은 모이면 카톡방으로 협의 후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담배값, 커피 먹는 값으로 부린이 탈출할 수 있습니다.

강의 모집 요약

1. 강의 내용
- 부린이(부동산 어린이) 탈출을 위한 부동산 초보자들을 위한 강의
-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도 시작할수있는 부동산

2. 강의목차
- 현재 부동산 시장 현황
- 부동산 필수 기본정보
- 무주택자를 위한 방향
- 유주택자의 방향
- 대출 개념 및 대출 이용 방법
- 부동산 규제의 향후 부동산 영향
- 부동산 추천도서
- Q&A

3. 강의 효과
- 부동산 부린이를 위한 눈높이 맞춤 교육
-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통한 소통 강화
(Q&A를 통한 고민 상담)
- 혼란한 시장에서 본인만의 기준 마련
- 부동산의 기초정보 습득가능


4. 강의시간, 장소 및 강의료
- 비밋댓글로 희망자 선착순 인원 5명 모집(모집후 카톡방 초대)
- 온라인 비대면 강의 진행(카톡방에 화상회의 접속 가능 사이트 URL 전달)
- 강의료 15,000원(강의자료 제공), 강의시간 1~2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