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리뷰

부동산 비법서 구매 (작가 재테크 읽어주는 파일럿)

by Hman 2022. 2. 26.
반응형

자주 보는 유튜브 부동산 채널의 재테크 읽어 주는 파일럿의 첫 책이 나왔다. 한정판으로 본인이 인쇄하여 스마트 스토어에 판매하다 보니 절판이 금방 되었고 이슈였다. 해당 내용 알아보자.

1. 재테크 읽어주는 파일럿

초기 채널부터 쭈욱 지켜본 부동산 채널이다. 유튜브 채널 제목처럼 직업이 항공사 파일럿이다. 30만정도에서 회사에서 채널이 너무 커지다 보니 겹업금지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었다. 하지만 코로나 사태 이후 항공사가 어려워 다시 유튜브 활동이 시작되어서 현재의 구독자 75만 명이 된 대형 부동산 유튜버이다.


2. 부동산 비법서 판매

나도 이분의 선한 영향력이 좋아서 책을 공지가 뜨자마자 바로 구매하였다. 이책이 얼마나 인기가 있었냐면 네이버 데이터랩에 공지가 뜨자마자 검색량이 2등 3등을 차지하였다.


3. 중고거래 현황

이책은 절판된 책으로 인기가 상당히 많아서 구할 수가 없어서 중고나라에 13,000원짜리가 2~5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것이다. 수요과 공급의 법칙에서 수요가 많은데 공급이 부족하니 판매가의 2~5배까지 거래 되는 것이다.

4. 책수령 후기

공지가 뜨자마자 스마트 스토어로 수령하여 바로 받았다. 지금 읽고 있는 책들이 많아서 잠깐 보류 중이다.
그래서 대충 전체 책의 흐름을 보았다. 그런데 지금까지 본 부동 산책들과 전혀 달랐다. 목차도 없고, 부동 산책에 그림, 표 등이 없었다. 내용 후기는 다음번 포스팅 예정이다.

재테크 읽어 주는 파일럿의 영상을 보면 좋은 얘기가 많다. 당연히 부동산 얘기도 있지만 재테크에 대한 전반적이 좋은 의견이 많다. 나도 선한 영향력을 주변에 미칠 수 있게 계속 노력 중이다.

다음 양질의 책을 만들기 위해 여유시간이 되면 책을 보면서 또 나의 지식을 계속 축척 중이다. 오늘도 잠깐 장 보러 갈 시간에 잠깐이라도 들러서 또 책을 읽고 왔다. 책방의 분위기는 항상 설레게 하는 공간이다.


#부동산 비법서처럼 절판되고 싶은 책 참고
https://kmong.com/gig/368534

부동산 추월차선 부린이도 투자 성공할수있는 방법 알려드 드립니다. | 11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13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Hman의 투잡·노하우,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12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투잡·노하우,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11000원부터 시작 가능

kmong.com




# 해당 블로그는 부동산 및 재테크 채널로 개인적인 문의나 상담은 댓글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