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이야기

[공지] 온라인 독서모임 '부자공부' 1기 모집

by Hman 2022.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Hman입니다. 제 블로그 긍정의 힘 구독자분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동산 정보 관련 항상 본인이 혼자 기록하는 내용을 쓰다가 이렇게 공지를 할 때는 공손하게 존대하여 어색하시겠지만 이해 부탁드립니다.^^

부동산 강의를 계속하다보니 공통적인 질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중에 대부분 부동산 공부하거나, 재테크 공부를 시작을 위한 책을 추천해 달라고 많이들 합니다. 저도 예전에 부자를 알기 위해서 많은 책을 읽었고 또 따라 하면서 이렇게 성장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거의 한 달에 꼭 2권은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책에는 진짜 다양한 작가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작가를 만나야에 따라서 본인의 인생의 방향이 달라자기도 합니다. 그래서 처음 재테크, 부동산 공부를 하기 위해서 많은 책들이 있는데 어떤 책을 골라야 할지 모릅니다. 그냥 시중에 파는 베스트셀러 읽으면 되겠지만 그것보단 진짜 본인에게 필요한 책을 읽어야 하는데 그것은 그쪽 해당분야의 많은 책을 읽어 봐야지 양질의 책인지 아닌지 구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해당분야의 2백권 이상 책을 읽으면서 이제는 그런 기준을 만들 수 있게 되어 남들에게 말해줄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독서모임이 있습니다. 교양독서 모임, 친목도모 모임 등 다양합니다. 하지만 지금 모집하는 독서모임은 오로지 경제적인 자유를 위한 기본적인 단계에 도움이 되는 부자 공부 관련 모임입니다. 그러니 이 모임은 교양 책 읽고 교감하는 모임은 아닙니다. 부자가 되려면 부자의 길을 공부하고 따라가야 합니다. 사회적 교양을 안다고 본인만 뿌듯하지 부자가 되는 방법은 아닙니다. 모임 취지가 부자가 되기 위한 것이니 부자 기초 체력을 만드는 모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분명 3개월 이란 시간이 짧을 순 있지만 일년에 한권도 책 안읽는 사람도 많습니다. 단시간에 많은 책을 읽고 또 같은 고민하는 사람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투자의 길은 정말로 외롭고 힘듭니다. 그 외로운 길 같은 생각하고 고민하는 분들이 주변에 있으면 그것 또한 매우 큰힘이 됩니다. 부자공부 1기 모임의 의도가 그런 힘이 되고자 함입니다.

부동산 강의는 부동산에 특화된 강의 내용이지만 해당 독서 모임은 부자 공부에 필요한 기초체력과 마인드를 셋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서로 다양한 경험과 저의 경험을 서로 공유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합니다.

독서모임에 참석하고 싶은 분들은 비밀 댓글로 문의내용 및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모임 안내 메일 드리겠습니다. 독서 모임은 많은 인원이 오면 토론시간도 늘어나기에 1기 7명만 선착순으로 받겠습니다. 많은분이 참석하여 꼭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한 첫단추를 잘 끼우시기를 바랍니다.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첫걸음부터 같이 한번 달려가보시죠~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해당 블로그는 부동산 및 재테크 채널로 개인적인 문의나 상담은 댓글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 부동산 초보자분들에 유익한 전자책도 발행하였으니 필요하시면 참고 바랍니다.
https://kmong.com/gig/368534

부동산 추월차선 부린이도 투자 성공할수있는 방법 알려드 드립니다. | 11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17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Hman의 투잡·노하우,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16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투잡·노하우,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11000원부터 시작 가능

kmo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