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끌어당김의 법칙(긍정의 둘째 딸)

by Hman 2022. 5. 21.
반응형

▷ 끌어 당김의 법칙(반복되는 운)


딸들과 있을때 일상생활에서 뽑기를 할때가 종종있다. 뽑기나, 랜덤박스 등 주변에서 할일이 종종있다. 그런일이 있을때마다 나에게는 두딸이 있는데 두명 모두 반응이 다르다.

첫째는 이런일이 있을때 마다 사실 대부분 잘안되서 이런일이 담에 또 있으면 난 안되겠지 하면서 게임을 시작한다.
그결과 대부분 꽝이 나오거나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받지 못한다.

둘째딸은 이런일이 있을 때마다 거의 80프로 이상은 좋은 물건이나 본인이 원하는 물건을 받는다. 둘째가 분명 운이 좋아서 그런것 보단 둘째는 운의 끌어 당김 법칙을 아는것같다.

동일한 일이라도 긍정적으로 생각것과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일이다. 딸은 뽑기전에 "아빠 난 또 이쁜거 내가 원하는거 나오겠지" 이렇게 시작한다. 본인은 잘뽑을수 있다고 자신감에 차있다. 분명 무의식이 이런 일들을 끌어낸다고 볼수있다. 무의식이 아니면 좋은 기운으로 그런일이 생길것으로 본다.

애들한테 긍정적으로 생각하라고 교육시킨다. 모든일을 긍정적으로 매사 생각하면 안좋은 일도 좋아질수있다. 하지만 말에 짜증나,싫어,힘들어 이런소릴 달고 다니는 사람들 한테는 좋은일이 오려다가고 도망갈것이다.

둘째는 내가 평소 말하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라는 말을 이미 '돈의속성' 책어서도 나오는 끌어 당기의 법칙을 아는것 같아서 뿌듯하다. 두딸 모두 아빠의 긍정적이 마인드가 전달 되면 좋겠다.

항상 긍정적으로 건강하게 크자 딸들 사랑해 🥰



'돈의속성' 중 반복되는 운에 대한 내용



캐릭터 헤어밴드가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가 전부 나와서 너무 좋아 과자봉지를 들고가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반응형

댓글42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