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끌어당김의 법칙 2편(가훈 :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by Hman 2022. 6. 2.
반응형

 

▷ 와이프의 부재

 

 와이프가 며칠 동안 머리가 너무 아파서 일상적인 생활을 할 수가 없었다. 최근에 스트레스와 몸이 많이 안 좋은 상 타였는데, 둘째 유치원 코로나 때문에 거의 2주 동안 유치원을 가지 못하고 계속 집에서 보고 있었다. 그랬더니 몸이 급속적으로 안 좋아졌는지 머리 통증으로 생활이 힘들어 자주 누워 있었다.

 

동네 병원에서 진료후 대학병원에서 진료하고 바로 입원을 하였다. MRI를 찍어봐야 하기에 입원이 필요하였다. 입원을 하지 않으면 MRI 날짜가 너무 뒤로 밀려서 한 달 이상 걸렸다. 머리 통증도 심하고 하여 바로 입원하고 치료하면서 검사하기로 하였다. 

 

당장 입원을 하니 애들의 학교, 유치원, 학원등이 문제가 있었다. 시간표, 숙제 등을 봐줘야 하는데 내용을 잘 몰라서 계속 와이프의 전화 코칭을 받으면서 진행하였다. 밥도 잘못하기에 설렁탕, 치킨  이런 것을 포장해서 주고 하였다. 진짜 엄마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졌다. 그래도 엄마 없이 며칠 동안은 혼자 대응하였다.    

 



▷ 끌어당김의 법칙 적용

  MRI를 찍을때 와이프는 결과 나오기까지 너무 두려워하였다. 혹시나 무 순일이 있으면 어쩌나 하면서

두려워하고 초조해하였다. 딸아이들을 너무나 끔찍이 사랑하는 와이프는, 애들과 영상 전화하면서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몇번을 울먹였다. 혹시나 하는 생각 때문에 두려워하였다. 

 

그럴 때마다  "괜찮을 거야 우린 아직 젊고 이상 없을 거야" 이러면서 계속 옆에서 얘기하였다. 

와이프는 내가 너무 쉽게 얘기한다고 그랬지만 걱정을 사서 할필요 있을까 했다. 진짜 무순 일이 있으면 그때

다시 생각하면되지 오히려 걱정이 더 큰 병을 만들 것 같았다. 와이프는 평소 건강과 관련된 걱정이 많이 한다.

그럴 때마다 내가 괜찮다고 하지만 너무 쉽게 말해서 또 섭섭하게 들릴 수 있다. 

 

계속 옆에 앉아서 책을 읽으면서 별일 없을꺼야 곧 결과받고 퇴원할 거란 말을 계속하면서 시간이 흘렀다. 

 MRI의 결과는 큰 이상이 없다 였다. 아마 두통의 진통은 기존의 목. 허리쪽의 디스크의 영향도 있으니 의료 진료가 가능하다고 바로 퇴원할 수 있었다. 일단 가장 걱정하던 머리에는 큰일이 없어서  큰 다행히었다. 

 

병원에 있으면서 불안해서 잠도 잘자지 못하고, 맛없는 밥을 먹으면서 힘들어 했다. 그래서 아침에 나와서는 바로 와이프가 좋아하는  뼈해장국을 먹었다. 아무 일 없이 퇴원해서 다행이다고 하였다.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나는 오늘 좋은 일이 또 생길 것 같다고 하였다. 와이프가 별 탈 없이 퇴원해준 거에 대해서 감사하였다. 그리고 좋은 기운이 또 다른 운이 생길 것 같다고 와이프한테 얘기하였다.

 

밥 먹는 도중에 갑자기 부동산에 걸려온 전화가 빈집을 보러 온다고 하였다. 이미 몇 팀이 며칠 동안 보러 왔기에 크게 기대는 안 했지만 나는 그래도 좋은 일이 생기겠지 하면서 생각하였다. 바로 이 집은 계약은 되지 않았지만,  또 다른 빈집이 있었기에 갑가기 집 보자마자 너무 맘에 든다고 그 집을 바로 계약을 하자고 계약금을 보냈다. 얼떨결에 밥을 먹고 혼자 바로 부동산을 향했다. 와이프가 좀 쉬어야하는데 그래도 이건은 2달 정도 답답했던 부분이 있어서 바로 1시간을 달렸갔다. 바로 나의 통증이 해결되었다. 와이프 퇴원하자마자 부동산 가는 나도 웃겼지만 그래도 운의 끌어당김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 둘째딸의 유치원 숙제 중에 가훈을 적는 란이 있었다. 항상 사랑하기,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라고 적었다. 사랑하기는 엄마가 얘기한 것이고, 하나는 나의 문구이다. 가족들한테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고 한다. 둘째 딸은 아빠의 말을 잘 듣고 실천 있다. 지나번 포스팅에도 해당 내용을 기록하였다. 이렇게 긍정의 힘은 여러 가지 좋은 에너지를 만든다.

 

그냥 겹쳐지는 우연일수 있지만 기운도 계속되면 실력이라는 것을 책에서 볼 수 있다. 돈의 속성에서도 나오는 문구이다. 

이 세상을 모든 일이 좋을 순 없겠지만 항상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이다. 

 

날씨 좋은 날 와이프가 아무 탈 없이 퇴원해줘서 고맙고, 엄마 없는 동안 아빠 말 잘 들어준 딸들에게 고맙고, 또 나에게 필요한 계약도 시기 맞춰서 해줘서 또 감사한다. 이모 든 것이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좋은 에너지가 다른 좋은 일을 만들 것이다. 

 

나의 블로그에 찾아오시는  모든 사람에게도 좋은 에너지가 전달 되면 좋겠다.  



 

 

 

# 끌어담김의 법칙 1편(둘째 딸 편)

https://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304

 

끌어당김의 법칙(긍정의 둘째 딸)

▷ 끌어 당김의 법칙(반복되는 운) 딸들과 있을때 일상생활에서 뽑기를 할때가 종종있다. 뽑기나, 랜덤박스 등 주변에서 할일이 종종있다. 그런일이 있을때마다 나에게는 두딸이 있는데 두명 모

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

 

 

# 해당 블로그는 부동산 및 재테크 채널로 개인적인 문의나 상담은 댓글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 부동산 초보자분들에 유익한 전자책도 발행하였으니 필요하시면 참고 바랍니다.
https://kmong.com/gig/368534

 

부동산 추월차선 부린이도 투자 성공할수있는 방법 알려드 드립니다. | 11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17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Hman의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16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11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