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긍정의 힘 (말한대로 된다)

by Hman 2022. 7. 25.
반응형

▷ 끌어당김의 법칙


오늘은 가족과 함께 갑작스럽게 바다여행을 왔다. 하지만 바다 해수욕장에 출발을 하려고 하는데 날씨예보가 오후까지
전부 비가오고 있었다. 그래서 이거 가야 하는지 고민했지만 출발하였다.

예상대로 비는 계속오고 갈수록 빗줄기가 많아지고 있었다. 갑작스러운 여행에 비가 오니 애들이 물놀이 걱정을 하였다.
나는 애들한테 말하였다. 아빠랑 같이 여행하면 언제나 날씨가 좋아진다고 하였다.

이 말에 우리 딸은 알고 있다. 우리는 항상 운이 좋고,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알고 있다. 이 얘기는 애들한테 자주 한다.
그리고 그것을 가장 잘하는 것이 둘째 딸이다. 아빠가 가르쳐는 당김의 법칙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본인이 가위바위보나, 뽑기 등을 할 때 본인은 금손, 운이 좋다고 항상 무엇이든 한다. 그러면 100% 아니지만 많은 경우
본인이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었다. 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있는 딸이 너무 귀엽다.

날씨는 우연의 일치라고 할 순 있지만 내가 긍정적인 사람 바뀌고 나서는 항상 맘속으로 생각한다. 아빠랑은 여행하면 무조건 날씨가 좋아진다고 말한다. 그런데 진짜로 대부분 날씨가 좋아진다. 우연의 일치이지만 내가 말한 대로 바꿀 수 있는 것이 당김의 법칙이다.

오늘 당김의 법칙으로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갑작스레 여행을 왔지만 독서모임이 일정이 있어서 노트북을 가지고 와서 온라인으로 독서모임을 호텔방에 참여할 수 있었다.

긍정의 힘을 사용하는 방법을 우리 멤버들한테 전달해주고 싶다. 자기 계발에서 긍정의 힘이 정말 중요한다.









# 끌어당김의 법칙 딸 편
https://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304

끌어당김의 법칙(긍정의 둘째 딸)

▷ 끌어 당김의 법칙(반복되는 운) 딸들과 있을때 일상생활에서 뽑기를 할때가 종종있다. 뽑기나, 랜덤박스 등 주변에서 할일이 종종있다. 그런일이 있을때마다 나에게는 두딸이 있는데 두명 모

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