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리뷰

책독서리뷰_'대한민국부동산 미래지도'(경기편)김학렬빠숑

by Hman 2021. 3. 26.
반응형

출장 올때 책을 여러권 가지고 왔는데 그중 신간책인 빠숑의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책이다. 책은 서울편과 경기편으로 나누어져있고 일단 경기편부터 읽었다. 지금까지 읽어본 기존 부동산 책들과는 성질이 전혀 다른책이다. 부동산책을 많이 읽어보면 대부분의 차례가 본인의 영웅담 ,투자기 ,그리고 지역분석 향후 유망 투자처 이런식의 전개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책은 그런책들과 완전히 다르다. 부동산책 보단 지역 역사책, 풍수지리등에 중점을 맞춘책이다. 내가 살고있는 지역의 지역 역사에 관심있는 사람 대부분 없을것이다.당장 자신이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의 특징등을 알고 있을것이기 때문이다. 빠숑작가가 부동산 전문가 이전에 진짜 지역입지 전문가이다 이렇게 역사 및 풍수지리적으로 풀어서 얘기해주는 작가는 나는 처음보고 책내용도 좀생소하다. 해당지역의 역사 및 풍수지리이런거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딱 좋은책이다.

한편으로는 평소 잘모르고 전혀 모르는지역을 지역별로 역사 및 풍수로 풀어서 얘기하니 집중이 잘되지않았다. 하지만 본인이 투자해보고 임장해본 지역이면 관심이 생길것이다.

경기편은의정부시,구리시,안양시,광주시,화성시,평택시로 나누어져있다.전부임장해본곳이고 특별히 관심있는지역도있었다. 책구성은 아래사진과 같고 일부책내용 사진첨부한다.

새로운책을 본다는것은 항상기분좋다. 오늘도 호텔방에서 쉬면서 비오는날 발라드 노래들으면서 커피먹으며 책보는 자유로운 시간이 그저 소중하다.


 

 






아래사진은 예전빠숑님 신간책 출판회서 싸인받고 사진찍음.이렇게 빠숑작가님은 대한민국 부동산의 인플루언서이다. 항상신간책이 나오면 예약주문해서 본다.이번책도 흥미롭고 새로운 관점에서 또 공부하게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