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좋은사람과의 식사

by Hman 2021. 11. 29.
반응형

 이번주말은 저녁식사 초대를 받아서 가족들과 좋은시간을 보냈다. 초대는 항상 투자생활 인생의 고민을 함께하고 있는 벗이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다마고치 결과의 성공한 주인공이다. 지난번 포스팅은 아래에 URL에 링크한다. 아래 사진은 송도 고급 아파트의 약 50층대의 위치에서 찍은 거실뷰와 안방 사진이다. 이아파트는 무려 60층이상으로 있어서 나도 아파트로서 이렇게 높게 까지 올라와보긴 처음이였다. 

 

둘이보면 비슷한 나이대, 자녀, 결혼시기등 모든것이 비슷하여 둘이 친하다. 그냥 친구로서 친하다 이런것보단 우리의 삶의 목적이 동일하기에 더욱 진솔한 벗이다. 이렇게 내가 그한테 같이 성장할수 있게 공부하고 서로 이끌어 주기에 서로에 대한 존중과 믿음을 항상 가지고 있다. 

 

이렇게 저녁식사에도 이렇게 정성가득한 상과 좋은 술이 있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좋은 대접이 부담되서 간단히 시켜먹지라고 말하니 내가오면 이정도는 해야한다는 말한마디 서로에 대한 존중으로 느껴져서 시작부터 기분이 좋았다. 같이 저녁을 먹기에  오후부터 직접 요리준비한 내용과 일본에서 공수해온 고급 사케/술잔/술병 그리고 로얄샬로트 까지 너무 푸짐한 술이였다. 준비하는게 부담스러울텐데 식사하면서 먹은 큰 사케병을 2병과 로랼샬로트는 먹어도 전혀 취하지 않았다. 진짜 좋은 사람과 먹는술은 술이 취하지 않는것같다.  

 

이렇게 좋은 뷰에서 식사를 하고 있으니 과거의 모습이 생각나면서 투자 공부를 하지 않았으면 서로 이렇게 달아지지 않았을텐데, 서로 무일푼에서 이정도 까지 빠른시간에 이룰수 있었건 공부와 실행이였다. 

 

아직까지 나의 목표는 이룰려면 더가야지만 서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면서 술이 너무 맛있었고, 대화내용도 너무 건설적인 부분들이 많았다. 만약 현실에 만족하고 그냥 살았다면 좋은집 좋은술을이렇게 편하게 먹을수 없었을것이다. 우리는 술잔을 기울이면서 한번더 큰 도약을 하기 위해서 많은 고민들을 하면서 얘기하는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다.

 

높은층에서 바라보는 야간도시는 너무 이쁘다. 또 이런뷰 보면서 내가 더욱 좋은곳에서 살고자 노력하고자 한다. 한걍뷰에서 사는 모습을 이미 머리에서 그려져 있기에 또 오늘도 노력해야한다.

 

 

# 참고 부동산 다마고치 결과 지난번 포스팅

https://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174

 

부동산 다마고치 결과

나는 평소에 주로 관심이 있어하는 분야가 항상 재테크, 부동산, 자기 계발 쪽이다. 본업은 부동산 분야와 전혀 다른 분야의 연구원으로 있지만 부동산 분야에 오랜 지식을 쌓고 실전 투자하다

themillionairefastlane.tistory.com

 

반응형

댓글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