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3억 로또 당첨 기회 (세종 도램마을 13단지)

by Hman 2022. 2. 10.
반응형

 오늘 자주 보는 부동산 채널에서 좋은 정보가 있어서 티친님들한테 공유한다. 세종시에 임대기간이 5년이 끝나고 일반분양으로 바뀌는 물건이 70세대가 있는데 24평이 1억 4천이라는 엄청나게 저렴한 보물 같은 모집 공고가 나왔다. 역시나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호갱 노노 실기 간 검색어 현 시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주 저렴한 청약 내용 알아보자.

 

 

 

1. 세종 도램마을 13단지 모집공고

 전체 공급물량 59타입(24평) 70세대 중 50세대는 특별공급이고 20세대는 일반분양이다. 분양가는 1억 4천3백이고 계약금 10%와 계약 후 잔금 1개월 후 90%로 진행된다. 

 

2. 세종 대장아파트 시세 및 입지

세종특별시는 말그대로 특별한 시이다. 특별시는 국가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시이다. 서울특별시, 세종특별시이다.  세종시의 위치는 대전옆 신도시이다. 

 

 

세종시는 대장아파트 현재 국평 33평 기준 약 10억대이다. 나머지 아파트들도 8~9억대를 형성 중이기에 향후 더욱 상승여력이 있다.  

 

 

3. 모집공고 아파트 입지(세종도램마을 13단지 중흥 클래스 그린카운티)

아파트 주변에 대로변을 지나면 초중고가 다 붙어있는 살기 좋은 곳이다.  옆에 대학병원도 있고 대부분이 신축 아파트기에 살기는 쾌적하고 좋다. 

 

 

 

4. 모집공고 아파트 시세 및 주변 시세

 24평 단일 평으로 구성되어 있고 9년 차 된 아파트이다. 가격은 매매 5억 2천이고, 전세는 2억 4천이다. 그럼 분양가 1억 4천은 전세보다 싸게 분양하는 것이다. 세종시에 사는 사람 우선이겠지만 임대아파트 일반분양에서 이 정도면 그냥 선물이다. 매매 가격도 5억대니 사자마자 무조건 3억~4억은 먹는 아주 착한 분양이다.

 

 

 

 

 

5. 청약일정

- 2/4일 임주자 모집공고

- 14일 특별공급

- 15일 1순위

- 22일 당첨자 발표

- 3/7~9 담청자 계약(10%)

 

 

 

 

 

6.  임대물량 일반분양 전환 의견

 이번 물건은 민간 분양사에서도 크게 욕심 내지 않고 착한 가격에 일반 분양된 좋은 사례이다. 민간이 시세에 받지 않는 것은 세종시와 다른 얘기가 있었을 것 같다. 이런 기회에 무주택들은 집을 잡는 것이 최고의 조건이다. 

 

최근에 집값이 많이 올라서 수도권에서 1억으로는 투자할 곳이 거의 없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지역의 저평가된 아파트들은 지방에서도 많이 찾을 수 있다. 꼭 돈이 없는데 당장 수도권을 보지 말고 지방에서도 좋은 지역에서 돈을 벌고 수도권 메이저리그로 진입하면 된다. 첨부터 너무 욕심내지 말고 차근차근 자산을 불려 가는 것을 추천한다. 

 

오늘 자주 보는 부동산 채널에서 좋은 내용이 있어서 티친님들에게 좋은 내용 공유한다. 글을 보고 청약에 넣어서 당첨되는 분들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청약 모집 공고 원문

2022000052_세종 도램마을 모집공고.pdf
1.03MB

 

 

# 뉴스기사 내용

http://www.sjsori.com/news/articleView.html?idxno=56151 

 

세종시 도램마을13단지 59㎡형...1억 4천만원대 분양 - 세종의소리

세종시 59㎡ 아파트가 1억 4,333만원에 분양된다.중흥건설은 4일 세종시 도담동에 위치한 도램마을 13단지 중흥그린카운티 아파트 70세대에 대한 분양공고를 냈다.이 아파트는 종전 임대주택법에

www.sjsori.com

# 부동산 유투버 재테크 읽어주는 파일럿 영상

https://youtu.be/pGnYxwzbKGM

 

 

# 해당 블로그는 부동산 및 재테크 채널으로 개인적인 문의나 상담은 댓글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공감과 댓글,구독은 저에게 큰힘이 되고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