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크몽 전자책 승인 완료(판매 시작)

by Hman 2022. 2. 18.
반응형

얼마 전에 크몽에 부동산 투자 전자책을 등록하였고 약 5일 정도 걸려 한번에 판매 승인이 떨어졌다. 

해당 내용 관련 오늘 포스팅 하려고 한다.

 

1. 전자책 판매 개시

 크몽에서 전자책을 이제 판매 할수 있게 되었다. 전자책 표지를 만들 때 표지를 만들어 주는 사이트를 몰라서 혼자 고민하다가 사진을 넣었다. 나의 인생의 전환점이 된 책 '부의 추월차선' 같은 좋은 얘기를 담고 싶어서 그것을 모티브 해서 따라 했다.

 

어차피 부의 추월차선 작가 '엠제이 드마코'는 나의 존재를 모르기에 이런 존경의 마음으로 책 제목까지 비슷하게 하였다. 대부분 부동산책의 표지는 부동산 관련 이미지들이 있지만 정말 빠른 추월차선이라는 의미를 두고 싶어서 이사진을 정했다. 속도감 있게 부동산 투자를 해서 성공을 돕겠다는 그런 의미이다.  해당 전자책의 썸네일은 크몽의 규격이 있기에 가로로 작성하였다. 바로 이것이 이번에 만든 책의 표지이다. 

 

# 크몽에 등록한 전자책 URL 주소

https://kmong.com/gig/368534

 

부동산 추월차선 부린이도 투자 성공할수있는 방법 알려드 드립니다. | 11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Hman의 투잡·노하우,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투잡·노하우,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11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kmong.com

 

 

 

2. 집필의도

  이번에 처음 집필한 전자책은 대상이 부동산에 '부'자도 모르는 초보자 들한테 쉽게 쓰려고 최대한 노력했다. 기술적, 법적 이런 얘기를 하면 초보자들은 흥미를 잃어버린다. 그래서 이런 기술적인 내용보 단부 동산의 원리는 설명하려고 의도를 하였다.

 

나도 최초에 부동산 공부를 시작할 때 어려운 책보단 원리, 사례 위주로 봤었고, 점점 공부하는 단계를 넓혀 나갔다. 부동산을 좀 아시는 분은 그냥 심심할 수 있지만 초보자들한테 꼭 해주고 싶은 말이었다. 또 다음편에는 조금더 심화된 내용으로 집필할 계획이다. 

 

 

3. 판매 서비스 안내

 최근 유료 강의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몇몇 생기다 보니 교육과정을 좀 더 체계적으로 정비 하였다.  전자책만 보면 이해를 하시는분도 있지만 또 내용이 어려울수도 있다. 그래서 이런 어려운점을 저자 특강을 하여 나의 의도를 좀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싶어서 패키지 서비스를 만들었다. 

 

 

4. 책 내용 

책 내용은 지난번 포스팅에도 하였지만 해당 내용 다시 업로드 한다. 

 

 

5. 판매 기념 이벤트

 평소 블로그를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티친님들이 있다. 티친님중에는 정말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서 문의도 많이 있다. 티친님들한테도 평소 좋은 피드백 등을 받고 있다. 이런 티친님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현재 크몽에서 판매 중인 전자책을 리뷰작성 도와주신 선착순 20명에게 무료로 드리려고 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전자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비밀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전자책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

 

 

# 해당 블로그는 부동산 및 재테크 채널으로 개인적인 문의나 상담은 댓글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공감과 댓글,구독은 저에게 큰힘이 되고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