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윤석열 당선인 서초동 아파트는 어디? (아크로비스타)

by Hman 2022. 3. 12.
반응형

윤석열 당선인의 대선결과 후 경찰들과 구경온 주민들로 붐비면서 해당 아파트의 궁금증이 사람들이 많은것같았다. 이곳은 여러사람의 슬픔이 있는곳이지만 이제 대통령이 탄생해서 다시한번 최고의 아파트인걸 확인했다. 해당 아파트 한번 알아보자.

1. 서초동 아크로 비스타

호갱노노에서 실시간 아파트 검색이 있는데 대선발표이후 상위권에 노출되어있다. 그만큼 대통령의 아파트도 궁금했을것이다.

아크로비스타는 대림건설에서 지은 아파트이다. 19년차가된 주상복합 아파트이다. 요즘 주상복합과는 차이가 있지만 1세대 주상복합이라서 그당시 지은 아파트들의 모양은 비슷하다. 도곡 타워팰리스랑 외관이 비슷하다. 하지만 그당시에도 타워팰리스가 부의 상징이였기에 아크로 비스타 역시 고급 아파트이다.
교대역의 역세권과 해당아파트에는 서울중앙법원이 바로 앞에 있어서 법조인이 많이 산다고 한다.

2. 아파트 내부모습

작년 집사부일체에서 윤당선인의 아파트가 공개 되었다. 내부도 깔끔하고 넓은 내부를 볼수 있다. 반려견과 사는 모습이 정겹다.



# 집사부일체 영상
https://youtu.be/dcKkYe8gJ7k


이제는 대품아?(대통령을 품은 아파트)라고 유명한 아파트가 되었다. 당선이후 아파트내에서는 좋은기운 받으로 가자고 방문도 많다고 누스에 나온다.

https://www.mk.co.kr/news/society/view/2022/03/228654/

"좋은 기운 얻으러 가자"…윤석열 서초동 자택 상가에 몰리는 사람들

윤석열 제20대 대통령 당선인이 오는 5월 대통령 취임 전까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자택에 머무를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윤 당선인을 보려고 몰려든 사람들로 인해 인근 상가들의 반사이익이 기

www.mk.co.kr

3. 아크로비스타 시세

타워형 주상복합으로 다양한 평형이 있다. 대부분 대형 평형으로 20억대를 나타내고있다. 최신 신축아파트는 아니지만 위치가 너무 좋다. 20년이 다된 아파트여도 매매가와 전세가의 차이가 없는만큼 실거주 조건이 너무 좋은곳이다.

4. 아크로비스타의 변신

예전 삼풍백화점의 자리로서 붕괴후 추모공원 짓자는 의견도 있었지만 결국 주거공간으로 탈바꿈 하였다. 과거 붕괴사고라는 큰 사건이 있었지만 이제는 최고의 입지, 대통령이 탄생된 아파트이니 이제는 확실히 명품아파트가 되었다.


# 꼬꼬무 프로그램에 방송된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https://youtu.be/UxQTeWWieTI

5. 명품아파트와 대통령의 기대

좋은아파트는 당연히 좋은 입지에 있어야한다. 지리학적인 부분의 우수한점은 당연하다. 하지만 대통령이라는 기운으로 다시한번 비상한다고 본다. 우리나라는 동양적인 영향으로 풍수지리를 많이 본다고한다.

그중에 대통령과 연관이 있으면 대부분 좋아하게 된다. 대통령은 큰운을 타고나야 되는것처럼 우리도 그기운을 받고 싶어한다.

이런 미신도 있겠지만 대부분 새로 탄생된 정권에 대한 기대감이지 않을까 싶다. 부동산, 코로나, 취업, 결혼 문제등 많은 사람들이 지쳐있다. 이런 지쳐있는 부분을 조금이나마 우리의 어려움을 이해해주는 대통령이 되면 좋겠다. 그럼 대통령이 머문자리는 아파트 또한 명품으로 될것으로 기대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