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윤석열 공약위키(공약 모음 사이트)

by Hman 2022. 3. 16.
반응형

최근 윤석열 예비 대통령이 당선되고 공약으로 말한 것을 찾아보려고 하면 뉴스 등을 찾아야 하는데 이런 불편한 점을 한 번에 정리해둔 사이트가 있다. 해당 사이트 알아보자.

 

1. 접속 경로

요즘 사람들이 검색어를 찾을때 나무 위키 사이트를 많이 사용한다. 그러다 보니 공약을 위키 윤이라고 만든 것을 보니 센스 있다. 해당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된다. 

 

https://www.wikiyoon.com/

 

윤석열 공약위키

1분댓글 공약완성 #가능

www.wikiyoon.com

 

2. 사이트 주요 내용

  공약의 내용이 너무 많기에 본인들이 관심있어하는 분야는 한 번씩 확인하면 좋다. 어떻게 바뀔 것인지 미리 분위기만 파악해도 좋을 것이다. 

 

 

 

 

3. 부동산 관련 내용

나의 관심사는 부동산이기에 내용 간략하게 보자. 공급과 세제완화, 교통권 확대가 주요 내용이다. 

이제 부동산시장이 비정상에서 정상으로 되길 바란다. 

 

1) 주택250만 이상 공급

 

 

2) 부동산 세제 정상화

 

3) 1기 신도시 10만 호 공급

 

 

4) 교통 수도권 30분 시대

 

 

 

3. 공약 개인 의견

당선인 집행 초가 되면 본인들의 공약을 엄청 제기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잘 안 지켜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우리가 공약을 체크할 수 있게 이렇게 리스트를 만들어 관리하겠다는 의지를 볼 수 있다.

 

본인의 업종과 관련이 있는 부분은 정부의 분위기를 파악해야 한다. 이전과 어떻게 다른지 본인이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어야 한다.  

 

시장과 맞서 싸우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가 필요하다. 나도 이번 정부에서 어떤 부분이 나한테 이익이 될 수 있는지 여러 가지 생각이 많아진다. 

 

본인들에 해당하는 부분 잘 챙겨서 기대감이 큰 정부의 역할을 잘해주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