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미국 도미노 피자 이용기

by Hman 2021. 4. 23.
반응형


오늘따라 피자가먹고 싶어서 피자를 한조각 먹었다. 미국에서 먹는 피자맛과 한국피자맛은 다르다. 미국피자맛이 떠오른 이유가 아마 짠맛때문이 아닐까싶다. 짠맛을 기억하면서 지난주 먹었던 도미노피자 후기를 남긴다.

미국피자와 한국 피자의 가장큰차이점은 가격과 맛이다. 가격은 미국에서는 라지 피자가 쿠폰먹이면 거의 10불미만에 먹을수있다. 여기서 배달을 시키면 배달팁이 거의 피자값이다.예로 라지피자 8불이면 팁을 거의 5불 이상준거같다. 그래서 항상 포장해서 먹는다. 도미나피자 주문하면 주문에서부터 나올때까지의 과정을잘 볼수있다. 피자찾기전 한 30분전에 미리전화해서 찾음 된다.


보통피자빵 종류,크기와 토핑을 몇가지선택하냐에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라지사이즈 시킴 약17불정되는데 대부분 쿠폰을 먹이면 피자라지한판에 10불미만이면 먹을수있다.

메뉴는 한국에서 도미노피자먹을때 못본메뉴도있어 한국에도 파는질 모르겠다.

쿠폰은 구글에서 쿠폰들 검색하면 나오는데 코드입력하면 적용되는게있게 아닌것도 있고해서 몇번해보면 적용되는게 있을것이다.


주로 둘이서 먹을때 시켜먹는 메뉴인데 라지피자, Boneless chicken,파스타이다. 쿠폰먹이고하면 보통 22~25불정도 하는것같다. 한국에서 이래먹을려고하면 약 4만원이상 할것같다.


매번시켜먹을때마 비슷한 메뉴로 시킨다. 오늘따라 미국의 짠피자가 생각나는 금요일 밤이다.

반응형

댓글